UPDATED. 2024-03-28 14:39 (목)
롯데하이마트, 창립 21주년 맞이 4월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창립 21주년 맞이 4월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3.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 달간, 숫자 21을 테마로 ‘창립 21주년 세일’ 행사를 펼친다.

우선, 특정 금액대 행사상품을 균일가에 제공하는 ’21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패키지 혹은 LG전자 오브제 패키지를 행사상품 구성에 따라, 2천1백만원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다.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은 2백1십만원에, 중·소형가전 각각 21만원과 2만 1천원에 행사상품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매주 주말마다 진행하는 행사도 있다.

‘2·1 기획전’은 대형가전 두 품목과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등 주방·생활가전 중 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매하는 행사상품에 따라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등 최대 30만원 상당 추가 혜택을 준다. ‘온리(Only) 21’ 행사도 진행한다. 21일 단 하루, 상위 인기 행사상품 21개를 최종 21% 저렴한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 외에도 올해 21살(2001년생)인 고객이 매장에서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규 고객에게는 커피 모바일 쿠폰을, 기존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봄맞이 ‘4K 벚꽃 쇼룸’ 고객 참여 행사도 한다. 롯데하이마트는 4월 한 달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 TV코너에 벚꽃이 만개한 영상을 송출한다.

매장에 방문해 해당 영상 인증샷을 촬영해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중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꽃이 집으로 찾아가는 이벤트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명 추첨해 꽃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꾸까(KUKKA)’ 1개월 정기구독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중 롯데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4월 1일부터 11일간 ‘창립 21주년 기념 빅하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상위 인기상품 25개를 새롭게 선보이며, 행사카드로 구매 시 한정수량 최대 12%를 1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특히, 4월 1일에는 만우절을 맞아 단 하루 동안 인기 행사상품을 최대 15%, 22만 5천원까지 할인해주는 ‘거짓말 같은 하루’ 행사를 펼친다.

같은 기간 행사상품을 두 품목 이상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포인트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고객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테마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4월 한 달간 원하던 제품을 구매하고 풍족한 혜택도 받으면서 따뜻한 봄날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