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5 18:14 (목)
국내 최고라는 평가 받은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국내 최고라는 평가 받은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 이병훈 기자
  • 승인 2009.06.1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의 최대 강점은 접근성과 시설
▲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입구 '뜰'전경
▲ 특급 호텔식을 연상케하는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1층 로비
▲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 2층 안치실 전경
지난 3월 5일 많은 관심 속에 개관한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Tel, 031-712-2004/ www.sky-castle.co.kr)이 기존의 납골당과 한 차원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이 개관한지 불과 3개월여 만에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 접근성에서 타 납골당과 비교가 안 된다고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은 분당 율동공원을 비롯해 분당 최고 중심지에서 불과 5분이면 접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 추모공원이 영업에 공을 들이고 있는 서울 강남권에서도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의 최대의 강점은 접근성과 더불어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내부 인테리어에 있다.

건축 당시부터 기존의 납골당 형식을 거부하고 실내 전체를 최고급 화강암을 도입해 시공 했으며, 입구서부터 여느 최고급 호텔을 연상케 하는 정도의 품격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업계 관계자들은 하나 같이 우리나라 납골당의 한계를 한번에 뛰어 넘은 차세대 납골당의 모델이 되고 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분당 스카이캐슬 추모공원은 또한 우리나라 납골당의 80% 이상이 건축비 등의 문제로 지하에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이곳 납골당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지상 5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상 1층 로비는 최고급 호텔을 들어서는 느낌을 받기에 충분한 시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 슬픔에 잠긴 고인들의 마음을 한결 가볍고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고 이곳을 찾은 고객들은 한결같이 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