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20 (금)
평생 사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진작가 박영기
평생 사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한 사진작가 박영기
  • 서동식 기자
  • 승인 2012.04.1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오산, 사계절 사진연구소 대표이며 당신이 프로 대표인 박영기 사진작가,

사진학을 전공했으며 특히 동영상 관련해서는 많은 연구를 하고 차별화된 창작물 개발에 신념을 가지고 있는 박작가의 경력 또한 화려하다.  

한국사진신문과 사진세계라는 잡지 연재로 동영상에 관한 글을 연재하기도 했고 1990년에는 세종비디오작가회 회장직을(3년) 역임하며 KBS의 협찬과 문화관광부의 후원으로 회원 비디오작품 발표회를 하기도 했다.

또한 대기업의 동영상을 제작 납품 및 전국체전, 86아시안게임, 88올림픽 및 많은 경력을 거쳐 현재에 이르렀으며 특히 2000년도 브리태니커 세계대백과사전 한국판을 책자에서CD로 변환하는 과정에 동영상 일부분은 본인이 촬영, 편집하여 납품하여 CD제작에 동참하기도 했다. 이러한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사진업을 하는 사진작가들께 알려드리고자 하는 소명을 갖고 있다. 

그 방법의 1단계로 Pro portrait 사단지에 동영상촬영법에 관한 글을 연재하기로 했다.

또한 사진을 생업으로 살아온 동료 여러분이 동영상 촬영기술을 필요로 한다면 전국 어디든지 달려가서 알려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는 박영기 사진작가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박영기 사진작가를 통해 사진문화가 점진되는 희망을 꿈꾼다.

사진문화 발전에 노력해온 박영기 사진작가의 동영상 특강 연재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