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던킨도너츠, 라인프렌즈와 협업...‘윈터랜드’ 캠페인 진행
던킨도너츠, 라인프렌즈와 협업...‘윈터랜드’ 캠페인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던킨도너츠
출처=던킨도너츠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던킨도너츠 윈터랜드(DUNKIN’ Winter lan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라인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신비롭고 모험이 가득한 ‘던킨도너츠 윈터랜드’에 놀러가는 컨셉이다.

던킨도너츠는 ‘던킨도너츠 윈터랜드’ 캠페인을 통해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를 활용한 도넛 4종을 출시한다.

‘초코 우유 브라운’과 ‘순수(秀) 우유 샐리’는 귀여운 브라운과 샐리 얼굴 모양의 도넛에 각각 초코우유 필링과 우유 필링을 가득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내는 제품이다.

‘마이 리틀 브라운’과 ‘마이 리틀 코니’는 각각 바나나향과 딸기 맛의 링도넛으로, 초콜렛으로 탄생한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를 도넛 위에 올려 귀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함께 출시한 음료 ‘오레오 쿠앤크 초코’는 바삭한 식감의 초코쿠키와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이 어우러진 핫초코로 추운 겨울에 달콤하게 즐기기 좋다.

연말 연시에 다 함께 나눠 먹거나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인 ‘클래식 롤케익’, ‘호두 파운드’ 등 베이커리 제품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프트 러그’, ‘에어벌룬 램프’, ‘워머 쿠션’으로 구성됐으며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각기 다른 모습으로 입혀져 있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연말 분위기는 물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인 덕분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한해 동안 던킨도너츠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특별한 연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올해 겨울에는 던킨도너츠 윈터랜드’와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