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5:55 (금)
김성수 대표 체제 전환한 ‘카카오M’...대규모 인력확충 ‘이목 집중’
김성수 대표 체제 전환한 ‘카카오M’...대규모 인력확충 ‘이목 집중’
  • 전완수 기자
  • 승인 2019.01.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M 김성수 대표./출처=카카오
카카오M 김성수 대표./출처=카카오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을 표방하는 카카오M이 대규모 인력확충에 나서는 것으로 알려지며 관련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M은 디지털 영상 콘텐츠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 파급력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고 확산시킬 핵심 인재를 선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최근 카카오M은 김성수 대표 체제로 전환되며 콘텐츠 업계 돌풍의 핵으로 부상하고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영상 산업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이병헌, 김태리, 공유 등 한류 스타가 소속 된 BH 엔터테인먼트, 제이와이드 컴퍼니, 숲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했으며 로엔을 중심으로 음원 경쟁력도 강화하고 있다.

경력직은 ▲미디어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분야이며, 인턴십은 ▲미디어 기획과 ▲콘텐츠 제작 분야에 한해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경력직과 인턴십으로 구성되며 채용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학력, 나이에 상관없이 콘텐츠 산업에 열정이 높은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카카오M 관계자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콘텐츠 산업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인재를 찾고있다”며 “카카오M이 자유로운 창조 문화를 지향하는 만큼 콘텐츠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가진 이들의 지원과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