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41 (목)
갤러리아, ‘갤러리아 웨딩 페어’ 진행
갤러리아, ‘갤러리아 웨딩 페어’ 진행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갤러리아백화점
출처=갤러리아백화점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에서 오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웨딩마일리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켓 패키지 상품권’ 경품행사를 진행, ‘웨딩 페어’ 기간 동안 각 사업장(▲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해당 고객들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빌리프’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각 사업장에서도 웨딩 상품전을 진행하여 예비 신혼부부를 맞이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피아제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희귀하고 예술적인 수공예 기술로 제작된 76개의 ‘피아제 하이주얼리&워치 컬렉션’을 까르네로 들여와 전시한다.

까르네란 해외에서 전시용으로 들어와 구매를 원할 경우 본국으로 돌아가 세금절차를 밟은 뒤 판매하는 상품으로, 이 가운데 주목할 만한 전시 제품은 5.82캐럿의 오벌컷 루비가 화려하게 장식된 ‘라임라이트 트레져 링’이다.

이 외에도 오는 24일까지 '템퍼 혼수 가구 대전'을 진행, 매트리스를 10% 할인하고, 매트리스 구매시 베개를 증정한다. 또한 백만원 이상 구매시 5% 금액할인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주말 3일 동안 명품대전을 진행하고, 15일부터 21일까지는 커튼 브랜드 ‘마메종 특집전’과 침구 브랜드 ‘에이스 로얄 진열 상품전’ 등을 전개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다우닝, 에이스 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하여 ‘혼수 가구 제안전’을 마련한다.

신혼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면세점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청첩장 등록 이벤트 참여시, 온라인 면세점 최고 등급인 ‘Galleria’등급이 주어지며 적립금 10만원과 300 달러 이상 구매 시 30 달러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부부 합산으로 구매금액별 갤러리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 리워드 해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카드 발급일부터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