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랑콤, 수천 송이 장미의 생명력 안티에이징 효과 ‘뉴 압솔뤼’
랑콤, 수천 송이 장미의 생명력 안티에이징 효과 ‘뉴 압솔뤼’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압솔뤼' 출시 기념 행사_김현주./출처=랑콤
'뉴 압솔뤼' 출시 기념 행사_김현주./출처=랑콤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랑콤은 새로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뉴 압솔뤼(New Absolue)’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종로 아름지기에서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랑콤의 ‘뉴 압솔뤼’ 시리즈는 기존 압솔뤼 컬렉션의 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행사는 85년 역사를 가진 랑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최상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랑콤의 뮤즈인 김현주가 참석해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변함없는 미모와 무결점 피부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다정한 모습으로 참석했으며 엄지원, 채정안, 문정원 등 업계 인플루언서 및 랑콤 관계자까지 약 400여 명이 자리를 빛냈다.

랑콤이 새롭게 공개한 ‘뉴 압솔뤼’ 시리즈는 기존 압솔뤼 컬렉션의 ▲ 압솔뤼 프리미엄 베타엑스 ▲ 압솔뤼 프레셔스 셀 ▲ 압솔뤼 렉스트레 라인을 한층 보완한 것으로, 이 중 ‘압솔뤼 프레셔스 셀’ 라인이 성분 강화 및 새로운 패키징으로 ‘뉴 압솔뤼’ 시리즈 런칭의 첫 주자가 됐다.

랑콤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압솔뤼 프레셔스 셀’ 라인을 시작으로 기존 압솔뤼 컬렉션까지 포함한 ‘뉴 압솔뤼’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지난 50여 년간 쌓아 온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시킨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뉴 압솔뤼’를 통해 수천 송이 장미의 강력한 생명력이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