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5 (금)
마몽드, 입술 위 과즙을 얹은 듯 생기 가득한 빨강 ‘레드 바이브’
마몽드, 입술 위 과즙을 얹은 듯 생기 가득한 빨강 ‘레드 바이브’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마몽드
출처=마몽드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마몽드는 올봄 립 컬러 트렌드로 선정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맞아,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아모레퍼시픽의 전문가들이 함께 기획한 2019년 봄 ‘레드 바이브(Red Vibe)’ 컬러는,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본래의 빨강(Red)은 사람의 눈으로 식별할 수 있는 강한 파장의 원색 중 하나다. 자극이 강해 열정, 적극성, 생기를 표현하며, 다양한 심리적, 생리적인 영향을 준다.

시각적으로 주목성이 높은 빨강은 봄이 되면 꽃을 피우는 식물의 ‘생기’와 ‘바이탈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을 통해 건강한 얼굴빛과 생기 넘치는 역동감을 선사한다. 

봄을 알리는 꽃의 생기 가득한 ‘빨강’의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레드 바이브’는 지난해 아리따움 립 메이크업 선호도 1위의 베스트 셀러,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의 ‘인텐스’ 라인과 신규 ‘글라이드’ 라인으로 출시된다.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는 립스틱처럼 매트한 발색과 크리미한 벨벳 사용감을 담은 크레용 타입 립펜슬 제품이다.(레드 바이브, 프레시 팝, 크러쉬 레드, 넥타 코랄, 베이비 로즈)

‘크리미 틴트 컬러밤 글라이드’는 오일 성분의 맑은 광택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 자연스러운 윤광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인 신제품이다.(레드 바이브, 블루밍 팝, 히트 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