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4:39 (목)
셀레뷰, ‘랄라블라’ 입점 기념 최대 50% 브랜드 세일
셀레뷰, ‘랄라블라’ 입점 기념 최대 50% 브랜드 세일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2.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셀레뷰
출처=셀레뷰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셀레뷰(Celebeau)는 H&B스토어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세일은 다음달 6일까지 단 7일 동안만 진행하는 행사로 랄라블라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마련됐다. 지난해 출시해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레뷰 쎄시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20~30%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셀레뷰 ‘시크릿 네온 립 틴트’는 출시 이후 ‘반전틴트’, ‘네온틴트’ 등으로 SNS에서 먼저 유명해진 제품으로 풍부한 색감과 업그레이드된 벨벳 텍스처 그리고 블루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이 특징이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샤프너가 내장된 펜슬 타입의 젤 아이라이너로, 뚜껑 안쪽에 있는 샤프너가 뚜껑을 닫을 때마다 라이너를 새 것과 같이 뾰족하게 깎아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라이너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셀레뷰 스테디셀러인 ‘블랙 세럼 팩트’, ‘글로우 세럼 베이스’, ‘슈퍼 글램 립 오일’ 등 6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더불어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셀레뷰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물방울 퍼프’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셀레뷰 관계자는 “셀레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된 이번 랄라블라 브랜드 세일을 통해 셀레뷰만의 뛰어난 색감과 제품력을 경험해보고, 다가오는 봄을 예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