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시몬스, 수면 타입 별 맞춤 ‘필로우 컬렉션’ 제안
시몬스, 수면 타입 별 맞춤 ‘필로우 컬렉션’ 제안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6.28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시몬스
출처=시몬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수면 타입별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는 ‘필로우 컬렉션’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고 체온, 지지력까지 고려해 최상의 수면 환경 구현을 돕는 필로우 제품들을 내놓았다.

기온이 점차 높아지는 여름철, 땀이 많아 숙면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신제품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와 ‘리프레시 투웨이 필로우’ 를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쿨링 소재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사용해 수면 중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유럽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덱스 인증도 획득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리프레시 쿨링 필로우’ 는 인체공학적인 커브 형태로 머리와 경추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근육이 받는 압박을 최소화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덕분에 수면 중 체온과 지지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리프레시 투웨이 필로우’ 는 겉커버의 앞면에는 체온 조절 기능이 있는 PCM 소재를 뒷면에는 구스 다운을 각각 충전한 투 웨이(Two-way) 형태로 수면 타입에 맞춰 방향을 바꿔가며 쾌적함과 포근함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100% 구스 페더 충전재의 ‘구스 페더 필로우’ 는 중심부는 낮고 가장자리는 높게 충전된 디자인으로 목의 압력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경추의 C커브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 탁월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최고 품질의 1등급 제품인 ‘퀸즈밀러 구스 필로우’ 는 인체공학으로 유명한 독일에서 제작됐으며, 구스 소재 특유의 포근함은 물론 안정감까지 더했다.

한편,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 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케노샤 필로우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