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대표메뉴를 컵에 담은 ‘이디야 컵커피’ 3종을 편의점 미니스톱에 입점한다고 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를 컵에 담은 RTD(Ready To Drink)음료 ‘이디야 컵커피’ 3종을 CU를 통해 선보인 바 있다.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미니스톱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넓혔다. ‘이디야 컵커피’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하고 깊은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카페라떼’는 커피와 우유가 황금비율을 이루며 부드럽고 가득한 커피의 풍미가 일품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 컵커피’ 3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전국 CU와 미니스톱에서 컵커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CU와 미니스톱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카페창업 이디야커피와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컵커피 3종’ 외에도 온라인 채널만으로 6개월간 48만 개 이상 판매된 이디야 탄산수 ‘퓨레어’ 2종(자몽, 레몬)과 ‘커피믹스’ 2종(스페셜 모카블렌드,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또한 미니스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브리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