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일동제약그룹, 반려동물 사업 본격화...‘일동펫 시리즈’ 론칭
일동제약그룹, 반려동물 사업 본격화...‘일동펫 시리즈’ 론칭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2.02.10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일동제약그룹
출처=일동제약그룹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일동제약그룹은 펫 사업 진출을 본격화한다. 반려동물용 프로바이오틱스 및 관절 건강 영양제 등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산 유산균 정장제 ‘비오비타’ 개발 성공을 시작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의 원천기술과 헬스케어 시장에서 다져 온 건강기능식품 사업 역량 등을 활용,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반려동물 장 건강용 프로바이오틱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 2종과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을 위한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 등 총 3종이다.

‘일동펫 비오비타 시리즈’는 강아지용과 고양이용으로 나뉘어 있다. 12종의 유익균을 비롯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을 고려한 원료들이 함유돼 있다.

‘일동펫 더 정직한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을 위한 영양성분인 보스웰리아 추출물,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분말뿐이 아니다. 유산균, 비타민 B1 · B2 · C, 초유 분말 등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일동제약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일동펫 시리즈’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를 사용하였다” 라고 말했다.

이어 합성 감미료 및 향료,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생후 2주 이상의 반려동물이면 섭취가 가능하고, 과립 제형을 채택해 가루가 날리지 않으며, 내용물을 그대로 또는 사료, 간식 등에 뿌리거나 섞어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동제약그룹 측은 국내 주요 온라인몰과 반려동물용품 매장 등을 중심으로 신제품 유통 및 마케팅을 전개한다.

아울러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 고품질 원료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