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코레일유통, KTX 울산역 카페 트리핀 오픈
코레일유통, KTX 울산역 카페 트리핀 오픈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2.02.2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울산역 카페 트리핀 매장 전경./출처=코레일유통
KTX 울산역 카페 트리핀 매장 전경./출처=코레일유통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KTX 울산역 맞이방(3번 출구)에 카페 트리핀 매장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의 직영 커피전문점 브랜드 ‘트리핀(Tripin)’은 ‘여행 속 설렘의 공간’을 표방하며 용산역 1호점을 시작으로 천안아산역, 전주역, 동대구역, 영등포역에 이어 울산역에 6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울산역 카페 트리핀은 지속적인 코로나19 유행과 오미크론 확산 방지를 위해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주문·결제가 이루어지며 별도의 오픈 행사 없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플라워백(종이봉투 화분) 400개를 준비해 소진 시 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3월 2일까지‘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님께 해택 2배로 드려요’이벤트를 시행하여 개인컵으로 제조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00원 추가 가격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코레일유통의 직영 카페는 키오스크 결제 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 상시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6월 30일까지 추가 10% 할인이 중복 적용되어 기간 중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트리핀은 특화된 커피맛과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 제공을 통해 철도 이용고객에게 인정받은 커피 전문점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난해 전국 12개(트리핀 5개소, 카페 스토리웨이 7개소) 직영 카페 내 키오스크 설치를 완료했으며, ESG경영 실천을 위해 올해 3월부터 순차적으로 친환경컵을 직영 카페에 도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