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본점서 팝업스토어 ‘리퀴드 다이아몬드샵’ 오픈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본점서 팝업스토어 ‘리퀴드 다이아몬드샵’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4.03.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아이소이 제공
출처=아이소이 제공

[시사브리핑 김지원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리퀴드 다이아몬드샵(Liquid Diamond Shop)’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퀴드 다이몬드샵’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리퀴드 다이아몬드’란 아이소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의미한다.

3000송이 장미에서 단 1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고가의 성분으로,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성분이다.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장미향과 다른 독보적인 향취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피부 연화작용과 보습작용,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아이소이 뷰티 카운슬러와 함께하는 1:1 피부상담 서비스를 통해 잡티, 탄력, 모공, 진정, 수분 등 피부 타입에 따른 피부개선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액체 다이아몬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특가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잡티세럼’ 70ml 대용량에 15ml를 더한 잡티세럼 기획, ‘코어탄력크림EX’ 60ml 본품과 ‘괄사앰플스틱’ 으로 구성된 코어탄력케어 기획, 피부 장벽부터 수분, 진정까지 3중 케어에 탁월한 ‘장수진 수분크림, 앰플, 토너’ 3종 기획을 만날 수 있다.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고함량으로 담아 클래스가 다른 피부 개선을 선사하는 고농축 크림에센스 ‘블랙라벨 에센스’와 ‘코어멀티밤’으로 구성된 홈에스테틱 기획까지 오직 팝업스토어에서만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품을 단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소이와 단하가 콜라보한 기념품 ‘럭키 헤어스크런치’도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몸에 유해한 성분을 절대 넣지 않겠다는 ‘무첨가 원칙’, 최고의 원료를 사용하겠다는 ‘원료 최고 주의’, 피부 자극은 가장 적게 한다는 ‘피부 저자극 주의’, 피부 재생 및 개선 효과를 우선시하는 ‘효과 제일주의’까지 4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