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박준선 광주U대회 유치위원 “광주U대회 유치위원단, 광주시 그리고 광주 시민의 땀과 열정의 결실”
박준선 광주U대회 유치위원 “광주U대회 유치위원단, 광주시 그리고 광주 시민의 땀과 열정의 결실”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5.06.30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박지만기자]지난 6월 27일 오후 2시 강남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이하 광주U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여섯번째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주)GSM 김재현 대표 진행으로 광주U대회 박준선 유치 위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과학과 양재근 교수, 2016 리우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신태용 감독을 비롯하여 초, 중, 고등학교 및 대학생, 일반인 300여명이 참석하여 광주U대회 성공 개최 기원의 뜻을 함께 하였다.

박준선(제18대 국회의원, 현 법무법인 홍윤 대표 변호사)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유치위원은 2009년 지구 반대편 유럽의 한복판 벨기에 브뤼셀에 울려퍼진 환호성은 잊을 수 없다는 말로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의 문을 열었다.

광주U대회와 같은 스포츠 빅이벤트는 정치, 경제, 문화가 함께하는 종합 예술이기에 이를 개최하기 위한 스포츠 소비자인 국민들의 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대회 예산의 상당한 부분이 국민들의 세금이 투입되는 만큼 주변 시설 활용과 인근 지역과의 연계 등의 노력을 소개하며 이번 행사 유치의 가장 큰 성공 요인은 유치위원단, 광주시 그리고 광주 시민의 땀과 열정의 결실이라고 답하여 참가자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고양다이노스, 수원FC, 모질게 토익, 오로나민C, 21세기북스, 자이크로, GS안과, 콘텐츠크루, 콜핑, 켄블락선글라스, 체대입시클리닉, 포포투매거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스포츠산업협회 등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며 광주U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뜻을 함께 하였다.

본 행사는 스포츠마케팅∙컨설팅 전문기업 ㈜GSM이 주최하고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사무국이 주관한다. 오는 10월 초 일곱 번째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며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홈페이지(www.nalda.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