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열정으로 바다건너 중국에서 행사 참여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열정으로 바다건너 중국에서 행사 참여
  • 박지만 기자
  • 승인 2015.06.3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박지만기자]지난 6월 27일 오후 2시 강남 포스코P&S타워 3층 이벤트홀에서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이하 광주U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여섯번째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주)GSM 김재현 대표 진행으로 광주U대회 박준선 유치 위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포츠과학과 양재근 교수, 2016 리우올림픽 축구 국가대표팀 신태용 감독을 비롯하여 초, 중, 고등학교 및 대학생, 일반인 300여명이 참석하여 광주U대회 성공 개최 기원의 뜻을 함께 하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멀리 중국에서 참여했다는 강판석 학생(23)은 “평소에 축구를 좋아하여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이번 토크콘서트의 출연한 멘토들을 통해 스포츠는 인간의 단순한 신체활동이 아닌 21세기 키포인트로 꼽히는 소프트파워에 가장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더욱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스포츠마케터가 꿈인 고등학생 아들을 둔 한 학부모 참가자는 "스포츠마케터들이 하는 일과 그들이 일궈내는 업적이 우리나라 스포츠산업 발전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좀 더 세밀하게 알게 되었다”며 “막연하고 생소한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길을 개척해 가는 김재현 대표와 같은 분들의 현장 목소리가 더욱 많이 전해졌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영광(서울이랜드FC) 선수가 자신의 스폰서 ‘뉴발란스’ 제품을 전달해 왔으며 고양다이노스, 수원FC, 모질게 토익, 오로나민C, 21세기북스, 자이크로, GS안과, 콘텐츠크루, 콜핑, 켄블락선글라스, 체대입시클리닉, 포포투매거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스포츠산업협회 등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며 광주U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뜻을 함께 하였다.

본 행사는 스포츠마케팅컨설팅 전문기업 ㈜GSM이 주최하고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사무국이 주관한다. 오는 10월 초 일곱 번째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며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홈페이지(www.nalda.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