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2015대구 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행사실시
‘2015대구 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행사실시
  • 김정배 기자
  • 승인 2015.11.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소외된 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 [지역 내 소외된 계층에 사랑의 김장 김치 전달]

 

[시사브리핑 김정배 기자]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제이스피앤디그룹은 따뜻한 사랑나눔활동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이스피앤디그룹은2013년, 2014년도에 이어 지난 11월24일 ‘2015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와함께하는 김장 나눔’ 행사를 펼쳐 지역사회와 훈훈한 정을 나눴다.

▲ [“사랑 가득 담은 김장김치 드시고 힘내세요”]

 

이날 행사는 지난‘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견본주택 옆 공터에서시행사인제이스피앤디㈜와 ㈜동광 및 협력업체 직원 20여명과 신천 4동 통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협회, 새마을부녀회 등 여러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을 담궜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는 깔끔하게 밀봉돼 지역 내의 소외된 독거노인 100여명, 한부모가정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자 100여명 등 총 200여명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번 ‘김장 나눔’을 시작으로 장애단체 및 관공서 위문, 주변 도로 청소 등 연말까지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를 릴레이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대구 메리어트호텔&레지던스“지역이 필요로 하는 나눔활동 지속적으로 추진 노력]

 

제이스피앤디그룹 임직원들은 “지역민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지역 사회 밀착형 나눔 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이웃들에게 정성을 건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눈 앞의 소비자에 연연하지 않고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나눔활동을 추진해가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와 대구 메리어트 호텔 &레지던스가 완공되면 일대는 교통은 물론 쇼핑, 문화, 엔터테인먼트, 업무, 관광의 중심지로 거듭나 대구·경북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관계자에 따르면메리어트레지던스는VVIP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하이엔드 주거형태로 국내 최초의 글로벌호텔브랜드 주거상품이다“며 “메리어트 호텔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탁월한 호텔 서비스, 편리한 부대시설, 다양한 입주민 혜택 등 희소가치 높은 고급 주거공간으로 꾸며져 명품 수요자들의 차별화된 가치를 나타내는 수단이 될 것이다”고밝혔다. 문의: 053-242-53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