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고아라, 정우성-이정재의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고아라, 정우성-이정재의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7.01.1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김영진 기자] 배우 고아라가 그동안 몸담았던 SM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종료 후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10일 아티스트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고아라와의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고아라는 2003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너희들은 포위됐다>, 영화 <조선마술사>,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등을 통해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20대 대표 여배우이다.

고아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아티스트컴퍼니는 정우성, 이정재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업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두 배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회사를 모토로 차근차근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회사다. 탄탄한 연기력과 뛰어난 외모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온 고아라와 신뢰도 높은 아티스트컴퍼니의 만남은 배우로서 한단계 더 나아가고자 하는 고아라의 연기행보에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 “고아라씨를 직접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 배우가 연기에 대해 얼마나 많은 고민과 진지한 열정을 가졌는지 알게 되었다. 배우로서 탄탄하게 자신의 길을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에 힘을 보태고 싶었다” 고 소감을 전하며 “보여준 것 보다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더 많은 배우 고아라씨가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마음껏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 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고아라는 KBS2 월화드라마 '화랑 : 더 비기닝'에서 반쪽 귀족으로 강한 생활력을 지닌 '아로' 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