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채선필 샘신협이사장, 18일 중앙통신뉴스 회장 취임
채선필 샘신협이사장, 18일 중앙통신뉴스 회장 취임
  • 조규상 기자
  • 승인 2017.09.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 변화하는 언론환경 속에서 지향해야 할 방향 임직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풀어나가겠다"
신임 채선필 중앙통신뉴스 회장
[시사브리핑 조규상 기자]채선필 샘신협 이사장이 18일 인터넷매체인 중앙통신뉴스사(대표.박종하) 회장에 취임했다.

신임 채선필 회장은 조선대학교 부속고등학교,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졸업하고, 전남대학교 정책대학원 논문연구회 회장, 더불어민주당 문재인대통령후보 광주 선대본부장을 역임 했으며, 신협중앙회 최고경영자(CEO)과정을 수료, 광주지역 신협 서부평의회 회장, 샘신용 이사장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본사 임직원과 함께한 자리에서 채 회장은 “실시간 빠른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항상 살아있는 신문으로 만들어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서 정치, 경제, 사회 그리고 문화 창달을 위해 역할을 하는 언론으로 거듭나야 한다” 며, “급 변화하는 언론환경 속에서 지향해야 할 방향을 임직원들과 함께 고민하며 풀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채 회장은 이어 " 더욱 다양한 시각과 다양한 현장의 소식을 전하는 언론매체가 되어 사회에 필요한 공명정대한 언론사로 공고히 하기 바란다”며 “뉴스의 사각 지대에 있는 모든 소외 계층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사회 모든 구성원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의 모든 소리를 담아낼 것"이라며 취임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