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군포시, 장애인협회,농심 등 관내 기업들 기부 물품 소외계층에 전달
군포시, 장애인협회,농심 등 관내 기업들 기부 물품 소외계층에 전달
  • 조규상 기자
  • 승인 2017.12.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김윤주 군포시장이 관내 기업들이 기부한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받고 있다.
시사브리핑 조규상 기자]군포시(시장 김윤주)는 연말을 맞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군포시지회, ㈜농심, 안양지역 건축사회가 기탁한 후원금·물품을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했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군포시지회(지회장 장석규)는 지난 18일 군포시를 방문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백2십만원 상당의 쌀 200포(10kg)를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관내 저소득 장애인 200가구에 배분됐으며, 장석규 지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또 ㈜농심(대표이사 박준)에서도 지난 19일 5백4십여만원 상당의 라면 300박스를 전달했으며, 전달된 물품은 각 동별 취약계층에게 개별 배분됐다.

㈜농심은 소외계층을 돕고자 지난 2012년부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모범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등 연중 다양한 후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의 온정을 나누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기업차원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는 안양지역(안양·군포·의왕·과천) 건축사회(회장 조영수)에서도 지난 20일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윤주 군포시장은 “연이은 나눔으로 연말을 맞아 자칫 소외되기 쉬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해마다 이웃사랑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해주시는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