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학교폭력예방협의회와 나스간호학원 A+유학원" MOU 체결
"학교폭력예방협의회와 나스간호학원 A+유학원" MOU 체결
  • 방영수 기자
  • 승인 2018.02.06 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시사브리핑 방영수 기자]지난 5일(어제)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4층 나스간호학원A+유학원 사무국에서 학교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와 나스간호학원 A+유학원 (이형우 원장)이 협약식을 체결했다.

 학교폭력예방협의회 이지흔 회장은 학교 폭력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학교에만 맡겨 둘 것이 아니라 우리 사회 전체가 함께 나서서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청소년들이 앞으로 미래 한국 사회를 책임지는 가장 소중한 존재라고 생각하고 한명의 청소년도 학교 폭력으로 피해자가 되거나 가해자가 되는 일이 없도록 관계기관과 협력하고 특히 가정에서 청소년의 사소한 변화도 놓치지 않는 부모님의 세심한 보살핌과 관심을 당부했다

나스간호학원 이형우 원장은 “노동부 심사평가에 통과한 인증된 간호조무사를 양성하는 학원이고 전문적인 간호조무사를 양성해서 의료기관, 보건소, 사회복지시설등에서 국민 간호를 책임지는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나스간호학원은 사회와 국가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희망 하고 있고 해외취업정보제공과 해외대학교입학 및 의료 장단기 유학서비스도 제공 하며 국내 간호 대학교 및 대학교 편.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