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대구한의대 PRIME 사업단, 신입생들 자기개발능력 강화 캠프 진행
대구한의대 PRIME 사업단, 신입생들 자기개발능력 강화 캠프 진행
  • 기동취재팀김정섭 기자
  • 승인 2018.03.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학과 동시에 미래 바이오산업 인재 양성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
[대구/ 시사브리핑 김정섭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PRIME사업단에 소속된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바이오 산업분야에서 요구하는 자기개발능력 강화 및 미래비전 설계와 진로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2018 바이오산업대학 PRIME사업 자기개발능력강화 캠프를 진행했다.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실시한 이번 캠프에는 화장품공학부, 바이오산업융합학부, 제약공학과, 화장품제약자율전공 4개 학부() 신입생 307명과 지도교수, 멘토 학생 등 36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프는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코스메디컬바이오산업의 이해와 자아인식 능력 강화 경력개발 능력 강화 학과별 액션플랜 동영상 제작 미래 커리어맵 작성 기업 전문가 초청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특히, 지난 1년간 사업에 직접 참여했던 재학생들이 멘토로 참여해 자신들이 경험하고 체험한 내용을 발표해 신입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화장품공학부에 입학한 전진아 학생(1학년)대학에 입학하고 나서 어떤 목표를 갖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연했는데, 학과 교수님들이 상세하게 전공과 진로에 대해 설명해주셔서 앞으로 자신감을 갖고 대학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성화 PRIME사업단장은 학생들이 입학과 동시에 대학 4년간의 목표를 설정하고 자기개발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바이오산업 분야에서 꼭 필요한 현장실무형 인재를 양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