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위너,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위너, 팬사인회 성황리에 마쳐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8.12.0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드롭탑
출처=드롭탑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위너가 지난 2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사인회는 카페 드롭탑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위너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총 110명의 팬들과 뜻깊은 만남의 자리를 가졌으며, 위너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사인회 동안 위너는 팬 한명 한명과 아이컨택을 나누고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팬바라기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송민호는 “평소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데 드롭탑 커피가 제일 맛있다”고 밝히며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보였다. 커피뿐만 아니라 “최근 드롭탑에서 출시한 유로파이도 좋아하는 디저트다”라고 말하며 드롭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민호는 솔로앨범을 준비하면서 드롭탑 커피가 힘이 됐다고 전했다. 강승윤이 송민호의 솔로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장과 음악방송에 드롭탑 커피를 선물하며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

또한 이승훈은 팬들이 요청한 드롭탑 삼행시를 애교있게 선보이며 모델 활동을 오랫동안 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혀 드롭탑 관계자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전에 선정된 인원 외 참석하지 못한 팬들로 인해 거리가 마비 될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뤄 위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위너는 현장을 찾아와 준 모든 팬들을 위해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고마움을 전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위너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올해가 가기전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드롭탑과 위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