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영구스까사맘피자,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직화스테이크피자” 선보여
영구스까사맘피자,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직화스테이크피자” 선보여
  • 남인영 기자
  • 승인 2019.05.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영구스까사맘피자
출처=영구스까사맘피자

[시사브리핑 남인영 기자] 영구스까사맘피자는 젊은 고객층이 좋아하는 숯불 향이 가득한 직화포크와할라피뇨가 들어간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숯불 향이 가득한 직화포크와 할라피뇨 본연의 아삭한 씹는 맛과 개운한 맛으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부드러운 화이트소스와 달콤한 바비큐 소스가 잘 어우러져 젊은 고객층뿐만 아니라 30~40대 고객층에게도 인기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엣지 없는 씬도우 피자로 빵끝까지 기본 토핑하고 2가지 소스로 마무리해 맛은 물론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빵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어, 어린아이와 여성 고객층에게 호감도가 높은 피자”라고 전했다.

또한, 훈연 된 닭 한마리를 통째로 오븐에 노릇하게 구워, 먹기 좋게 네 등분해 영구스 특제소스와 잘 어우러져 육질이 살아 있는 ‘훈제치킨’은 간식이나 식사대용으로 20~30대 고객층에 반응이 좋은 사이드 메뉴이다.

특히, 영구스까사맘 피자는 찹쌀가루, 마늘. 양파가루 등을 혼합한 도우를 2~3℃ 저온으로 발효하고 72시간 이상 숙성시킨 것이 특징이며,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갈아 사용하는 100% 모짜렐라 블록치즈만을 사용하고 있어 피자 맛이 일품이다.

영구스까사맘 피자는 피자 프랜차이즈 전문 회사로 차별화된 피자 맛과 품질로 승부해 청년창업, 소자본 창업의 노하우를 통해 예비 창업자를 모집 중에 있다.

회사 관계자는 “2020년까지 가맹비 500만원을 면제하고 있다”며 “부부창업, 청년 창업,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신 분은 영구스까사맘피자로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