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SBS 신작 드라마 ‘배가본드’...블랙야크가 후원한 이유는?
SBS 신작 드라마 ‘배가본드’...블랙야크가 후원한 이유는?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9.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블랙야크
출처=블랙야크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제작지원에 나선다.

블랙야크 전속모델 이승기 주연의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선두에 있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억 5천여 명의 이용자, 190여 개 나라에서 동시 방송 예정으로 국내 팬들을 넘어 해외 팬들의 기대와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울러 드라마 ‘구가의 서’ 이후 6년 만에 호흡을 맞추는 이승기, 배수지 캐스팅뿐만 아니라 탄탄한 출연 배우들의 라인업, 미다스의 연출과 작가진으로 불리는 유인식 감독, 장영철·정경순 작가 투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250억원 규모의 제작비와 모로코와 포르투갈을 오가는 해외 로케 촬영에 걸맞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압도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블랙야크는 극 중 종합 무술 18단의 스턴트맨 출신 차건 역을 맡은 전속모델 이승기의 의상을 지원한다.

특히, 강도 높은 액션신과 화려한 추격신이 많은 배가본드의 장르에 알맞은 자켓과 팬츠, 트래킹화 등 블랙야크 제품의 탁월한 기능성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블랙야크와 오랜 호흡을 맞춘 전속모델 이승기와 함께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판단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첩보 액션 장르를 다루는 드라마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블랙야크의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표현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가본드’는 SBS 드라마 ‘의사 요한’ 후속으로 오는 20일부터 매주 금, 토 저녁 10시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