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13:30 (월)
배가본드 ‘수지’, 매력 가득 담은 메이크업 화보 ‘눈길’
배가본드 ‘수지’, 매력 가득 담은 메이크업 화보 ‘눈길’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09.2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랑콤
출처=랑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수지가 성숙미를 한껏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랑콤에 따르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올 가을 메이크업 화보로 우아함과 시크함이 어우러진 수지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수지는 클로즈업은 물론 어떤 각도에서도 무결점의 완벽한 룩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 속에서 수지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버건디와 청순미를 자극하는 누드톤의 립 컬러까지 메이크업 룩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로 변신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클로즈업 촬영에도 결점 없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또렷하고 깊은 눈매, 고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우아함이 느껴진다. 또 모든 컷에서 메이크업 룩과 제스처, 표정 연기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것이 눈에 띈다.

수지의 벨벳 같은 무결점의 피부는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표현됐으며,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 룩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으로 완성됐다.

특히,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난 이번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시선을 사로 잡는 수지의 립을 완성한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