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네트론, '2019 원주 국제뷰티페스티벌' 원주시와 공동 후원
네트론, '2019 원주 국제뷰티페스티벌' 원주시와 공동 후원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0.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네트론
출처=네트론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네트론은 전 세계인들의 미용 경연대회 '2019 원주 국제뷰티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2019 원주 국제뷰티페스티벌'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원주의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 열리는 행사로, 원주시와 네트론이 공동 후원하는 경연 대회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 세계 미용인들이 ▲피부 미용 ▲바디테라피 ▲헤어 ▲속눈썹 연장 ▲스킨아트 ▲네일아트 ▲메이크업 ▲타투 ▲특수 관리, 9개 분야에서 경연을 치른다.

아울러 헤어쇼, 미용기자재 및 화장품 전시회, 건강 체험전, 취업박람회, 네일아트와 메이크업 체험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원주 국제뷰티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롱 국제뷰티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2회째를 맞이하는 만큼 더욱 성숙한 대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윤 위원장은 이어 "건강 도시인 원주에서 국내 미용의료기기와 K-뷰티를 알리겠다"며 "국제적인 인재 양성을 통해 해외 취업 기회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이번 페스티벌이 원주시와 함께하는 뜻깊고 성대한 대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됐다"며 "원주를 대표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네트론 우성민 대표는 "피부개선 화장품인 라오메뜨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 대회인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사로 참여한다"며 "국제적인 대회로 도약하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