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8 18:59 (월)
쿠팡, ‘윈터키즈패션’ 오픈...최대 75% 할인
쿠팡, ‘윈터키즈패션’ 오픈...최대 75% 할인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9.11.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쿠팡
출처=쿠팡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쿠팡은 ‘윈터  키즈 패션’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 패딩 등 280여개의 겨울 아이용 패션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개 컬렉션의 상품을 선보인다. ▲헤지스키즈 ▲월튼키즈 ▲카파 ▲밀크마일 ▲리바이스키즈 ▲키스포 ▲위시키즈 등의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금주의 핫 키워드’에서는 매년 겨울 시즌 고객들이 자주 찾는 키워드를 선정했다. ▲플리스 ▲경량패딩 ▲점퍼 ▲부츠 ▲실내복 등 총 8개 키워드를 노출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마리앤모리 아동용  노엘경량다운점퍼'로 쿠팡가 2만원대다. 이 외에도 ‘헤지스키즈 폭스퍼 후드 탈착 덕다운 점퍼’가 10만원대, ‘위시키즈 아동용 배색 더플코트’는 2만원대이다.

뿐만 아니라 ‘밀크마일 리버티플라워퍼점퍼’는 2만원대, ‘리바이스 키즈배색 포인트 맨투맨 티셔츠’는 9천원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키즈패션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해 이에 맞춰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드리기 위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모은 기획전을 지속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