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0 17:00 (목)
이랜드월드 스파오, 일상 속 스포티함 살린 액티브 라인 정식 론칭
이랜드월드 스파오, 일상 속 스포티함 살린 액티브 라인 정식 론칭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2.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랜드월드
출처=이랜드월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액티브 라인’을 출시해 일상 속 스포티함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오의 ‘액티브 라인’은 최근 일상과 운동의 경계 없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걷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높은 기능성보다는 가성비와 실용성, 패션성을 강조한 스포츠 아이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늘어난 점을 반영해 출시됐다.

지난해 FW 시즌부터 스파오의 메가숍 중심으로 일부 상품을 테스트로 전개해오다 올해 정식 라인으로 론칭해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20개에 출시했다. 연내 40개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를 시작하는 액티브 라인은 전반적으로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약 4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여성 상품은 ‘레깅스’, ‘브라탑’ 등 인도어 스포츠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했으며 남성 상품은 UV 차단 기능을 가진 ‘슬림핏 반팔 티’와 형태 안정성이 뛰어난 ‘스텐에리 집업’ 등이 있다.

대표 상품인 ‘뒷지퍼 크롭 탑’은 시중에 있는 스포츠 브라보다 더 긴 기장으로 노출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시리프리 하이웨스트 레깅스’는 봉제선이 없어 Y 라인을 커버하고 하이웨스트로 배를 감싸주어 운동 시 불편함이 없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액티브 라인 론칭에 스포츠웨어 10년 경력의 디자이너를 팀에 영입해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스파오만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가미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