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다이소, '물놀이용품 기획전' 진행
다이소, '물놀이용품 기획전'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0.06.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아성다이소
출처=아성다이소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는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과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대형물총이 준비됐다. 다이소 측은 메가파워 에어워터건과 슈퍼배낭 워터건은 가격대비 상품 볼륨감과 성능이 뛰어나 주목할만한 상품이라고 제안했다.

성인용 튜브(직경 90cm)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를 신규 출시했으며,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같이 마련했다.

아울러 수영장에서 인싸템인 튜브컵홀더와 디자인이 독특한 비치볼도 다양해 자신만의 특색있는 수영장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1250mL로 증량했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여름을 맞아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가성비 높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