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제프리, KB증권과 맞손...공동 브랜드 제휴
제프리, KB증권과 맞손...공동 브랜드 제휴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0.12.08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브리핑 장은영 기자] 제프리는 한국에서 주식 조사, 판매 및 거래를 위해 KB 증권과 공동 브랜드 제휴관계를 구축했다고 8일 밝혔다.

이 계약에 따라 제프리는 KB증권이 생산한 한국 기업들에 관한 주식 조사 결과를 공동 브랜드에 기반해 제프리의 글로벌 고객 기반에 배포하게 된다. 한편 KB 증권은 제프리와 해외 고객들에게 국내 주식 중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과의 이 제휴는 아시아 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프리의 주식 프랜차이즈를 더욱 강화하는 것이자 제프리가 이 지역에서 또 다른 한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과거 수 년 동안 제프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으며, 특히 지난 2년 동안에는 약 200명의 직원을 추가해 글로벌 기관투자자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했다.

제프리 관계자는 “글로벌 기관투자자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Jefferies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의 KB 증권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제휴는 제프리의 아시아 주식 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시장을 선도하는 사업 집행 및 유통과 더불어 업계 최고의 전략과 연구 아이디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KB증권 관계자는 “이 새롭고 중요한 이니셔티브에서 제프리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이 새로운 관계가 Jefferies의 글로벌 주식 분배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이미 기반이 탄탄한 우리의 주식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 더불어 상호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