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2 17:32 (월)
인천교통공사, 사이버인재개발원 개원
인천교통공사, 사이버인재개발원 개원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1.0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인천교통공사
출처=인천교통공사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다음달 2일 사이버인재개발원을 개원하고 스마트러닝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출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어버인재개발원은 ▲자체 운영 교육사이트 부재의 보완 ▲산재되어 있는 e-learning 사이트로 인한 불편함 개선 ▲최신 트렌드에 맞는 교육방식 적용 ▲수요 맞춤형 직무콘텐츠 발굴을 위해 추진됐다.

사이버인재개발원에는 19개 분야 2500여개 과정이 업로드돼 있으며, PC-Mobile 연동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러닝의 활성화로 학습 편의성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자체 제작한 직무관련 마이크로 동영상(직무UCC) 업로드를 통해 일하면서 배우는 교육을 지원하고 최신 이슈나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매월 업데이트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나아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어 직원의 미래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을 확대 운영하여 공사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역량을 갖춘 조직으로 성장하는 데 마중물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정희윤 사장은 “앞으로도 교육시스템과 교육 운영 전반에 대한 혁신을 가속화해 성과와 가치를 만드는 창조적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