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오랜 시간동안 ‘토레타’ 모델로 활약 중이던 배우 박보영을 제치고 아역 이미지를 완전이 벗어 던진 김유정이 전격 발탁됐다.
22일 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는 생기발랄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유정을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생기발랄의 아이콘’ 김유정은 특유의 싱그럽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로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칼로리 수분보충 음료 토레타!는 영화, 드라마,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광고계 블루칩 김유정과 함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의 새 TV CF는 오는 4월 온에어 되며, 자연 속에서 싱그러운 과채 수분을 찾아 생기를 불어넣는 콘셉트로 김유정의 청순미 가득한 생기발랄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을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싱그럽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 김유정과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김유정과 함께 토레타!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일상에서 저칼로리로 수분과 이온을 보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정은 SBS 드라마 ‘홍천기’에 타이틀롤로 캐스팅되어 가을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조선 최초로 도화원에 입성한 여화공 홍천기를 연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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