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24 (금)
BNK경남은행, 카드 5종 발급하면 연회비 반환
BNK경남은행, 카드 5종 발급하면 연회비 반환
  • 서재호 기자
  • 승인 2021.03.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BNK경남은행
출처=BNK경남은행

[시사브리핑 서재호 기자] BNK경남은행은 올해 말까지 경남BC카드 5종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 모바일 웹, 인터넷뱅킹을 통해 ANY카드, 요즘쇼핑카드, 플러스알파카드, NEW단디카드, 2030플래티늄카드 등 경남BC카드 5종을 신규 발급 후 5만원 이상 이용하면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경남BC카드 연회비 캐시백은 카드당 최대 2만원까지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BC카드 5종 발급은 앱에 접속한 뒤 금융상품 카드 코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ANY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 0.2%, 국내 승인금액 10만원 이상 0.3%,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0.5% 할인 혜택이 기본서비스로 제공된다.

쇼핑에 최적화된 요즘쇼핑카드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홈쇼핑 등 온라인과 백화점, 대형마트, 생활유통 등 오프라인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하면 5%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플러스알파카드는 백화점, 마트, 학원, 전 주유소 할인 외에도 경남은행에 가입된 금융상품 수에 따라 카드 이용액의 0.3%가 캐시백된다.

경남지역 특화상품인 NEW단디카드는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백화점, 할인점, 병·의원, 학원 할인을 포함해 전국 시내버스, 지하철 이용료 10% 할인, 경남지역 자전거 관련 가맹점 5%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2030플래티늄카드는 20~30대 젊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으로 해외 직구(온라인), 커피전문점, 미용, 인터넷쇼핑 등 소비 트랜드에 맞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관계자는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가 적용되는 경남BC카드 5종은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카드이며 각종 할인과 혜택이 탑재돼 있다”며 “앱 등을 이용해 경남BC카드 5종을 간편 발급하고 캐시백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