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더불어함께새희망, 한화파워시스템과 여성청소년 위한 생리대 전달식 진행
더불어함께새희망, 한화파워시스템과 여성청소년 위한 생리대 전달식 진행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1.06.2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더불어함께새희망
출처=더불어함께새희망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더불어함께새희망은 한화파워시스템과 성남지역 지역아동센터 여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위생용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위생용품 전달식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위생용품 수급이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권을 보장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몇 년 전부터 사회 문제화된 소외계층 청소년의 열악한 생리대 보급 문제를 고려, 여성의 보편적인 건강권을 존중하며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지원을 결정했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물품은 생리대, 파우치 등으로 구성된 여성 생필품 키트로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위생용품을 구비하지 못하는 성남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함께새희망 관계자는 “한화파워시스템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원물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화파워시스템 관계자는 “경제적,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여성 청소년들의 어려움을 최소화하고자 지원 사업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사회적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