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초코' 3개월만에 120만개 판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초코' 3개월만에 120만개 판매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8.2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빙그레
출처=빙그레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빙그레는 ‘더:단백 드링크 초코’가 출시 3개월 만에 1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단백’은 빙그레 건걍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지난 5월 출시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첫 제품은 초코맛을 내지만 당 함량은 1g미만에 불과하고 단백질 함량은 20g에 달하는 드링크 제품이었다.

이어 지난 6월 크런치 바 초코, 브라우니 바 쿠키 등 단백질바 2종을 출시했으며 올해 안에 추가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빙그레는 더:단백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영상광고를 실시한다. 영상광고에서 소지섭이 진정성있는 광고를 찍기 위해 분투하는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아울러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를 선발해 ‘더:단백’ 제품과 홈트레이닝 용품 및 운동코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더:단백 챌린저스 활동 등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빙그레 관계자는 “더:단백에 대한 자체 소비자 모니터링 결과 제품 맛에 좋은 평점을 얻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맛과 건강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연구개발 노력을 이어가고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