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현대백화점, BTS 소속사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연다 
현대백화점, BTS 소속사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연다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1.09.0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현대백화점
출처=현대백화점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더현대 서울 1층에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인더숲’은 하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방탄소년단·세븐틴 등 바쁜 생활을 잠시 멈춘 아티스트들이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며 느끼는 힐링과 여유로움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446㎡(약 135평) 규모로 ‘도심 속 힐링숲’으로 꾸며지며, 대형 포토존과 함께 의류·생활소품·F&B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인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또는 세븐틴 테마 그래픽이 적용된 ‘인더숲 천연 광목 손수건’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장 내 동시 입장 가능 고객을 50여 명으로 제한하고, 당일 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이 하이브가 운영하는 ‘인더숲 팝업스토어’를 더현대 서울에 선보이게 된 데에는 더현대 서울이 SNS상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등 MZ세대의 성지로 부상한게 주효했다.

하이브 역시 보다 많은 대중들이 일상에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공감대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서 ‘#더현대서울’을 해시태그한 게시물 수는 국내 백화점 중 가장 많은 18만6천개에 달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더현대 서울과 도심속 힐링 숲을 구현한 ‘인더숲 팝업스토어’의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하이브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콘텐츠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