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선봬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선봬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2.01.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네슬레코리아
출처=네슬레코리아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을 선보이며 국내 커피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네슬레코리아는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스틱 제품 4종과 틴 케이스 제품 2종 등 총 6종류의 신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커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맞춰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 역시 세분화되고 있다.

이에 네슬레코리아는 소비자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어디서든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캡슐 커피 및 원두 제품에 이어 간편한 파우더 타입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새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은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하우스와 동일한 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담은 아메리카노 제품이다.

1.1g의 미니 스틱 제품과 알루미늄 틴 케이스에 담은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각각의 제품은 다크 로스트와 미디엄 로스트로 구성됐다.

특히, 스틱 제품은 미니 스틱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오직 한국에서만 1.1g 제품으로 출시되며, 다크 로스트와 미디엄 로스트 각각 50개, 100개로 구성된다.

재사용 가능한 알루미늄 재질의 틴 케이스 제품 (다크 로스트, 미디엄 로스트 각 90g)의 경우 커피 음용 후 케이스를 스틱 보관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다크 로스트는 로스티한 달콤함과 다크 초콜릿의 쌉사름함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맛의 제품이다.

아울러 미디움 로스트 제품은 밀크 초콜릿의 크리미한 풍미와 견과향을 지닌 조화로운 맛으로 소비자는 두 가지 라틴 아메리카 원두 커피의 맛과 향을 파우더 형태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스타벅스 앳홈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감사하며,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스타벅스 앳홈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커피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새해를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파우더 커피와 함께 따뜻한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네슬레코리아는 신규 출시하는 파우더 타입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 6종 외에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10종,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10종,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7종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폭넓은 스타벅스 앳홈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비자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제품 6종을 바로 만날 수 있으며 6일부터 국내 대형 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