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LG소셜캠퍼스, 신규 입주 기업 4곳 모집
LG소셜캠퍼스, 신규 입주 기업 4곳 모집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2.01.1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사단법인 더좋은세상 피피엘
출처=사단법인 더좋은세상 피피엘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사단법인 더좋은세상 피피엘은 LG소셜캠퍼스가 1월 21일까지 신규 입주 기업 4곳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LG소셜캠퍼스는 사회적경제기업, 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해 LG전자·LG화학이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조성한 사회적경제 통합 지원 플랫폼이자 친환경 소셜 복합 공간이다.

총 738평 규모의 공간은 독립 사무 공간, 네트워킹 공간, 회의실 및 휴게실로 구성돼 있다. 피피엘은 사업 협력 기관으로 함께하고 있다.

입주 기업은 여러 분야의 전문 컨설팅과 입주 기업 간 협력을 통한 사업 모델 개발 등 혁신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은 ▲(예비·인증)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소셜벤처 등 사회적경제기업과 법인 사업자를 포함한 연구개발 벤처기업 대상으로 한다. 환경 분야 기업은 우대한다.

신청은 LG소셜캠퍼스 누리집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한편, LG전자·LG화학은 2011년부터 LG소셜캠퍼스를 운영하며 친환경 가치를 창출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금융, 사무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는 사단법인 피피엘이 함께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환경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