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 영화 라이브 진행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 영화 라이브 진행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2.02.0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CGV
출처=CGV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CGV는 카카오 쇼핑라이브 최초로 영화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영화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의 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극장을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8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극장판 주술회전0’ 특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달 17일 개봉하는 ‘극장판 주술회전 0’은 2020년부터 TV 애니메이션으로 반영해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주술회전’의 극장판이다.

한국인 박성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 속 결투 장면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찬사를 받으며 벌써부터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CGV는 이번 영화 라이브에서 영화 전문 유튜버 ‘벡수골방’과 함께 ‘극장판 주술회전 0’에 대한 관람 포인트를 소개한다.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CGV골든티켓 및 특별관 1+1 관람권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은 골든티켓 케이스와 마그넷, 마그넷을 부착할 수 있는 대지1개, 스페셜 티켓 1매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CGV가 선정한 영화를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영화 굿즈인 CGV골든티켓은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개봉 당시 판매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극장판 주술회전 0’ CGV골든티켓은 1만 3천원, ‘극장판 주술회전 0’ 전용 4DX 1+1관람권과 IMAX 1+1 관람권은 각각 1만 9천원, 1만 6천원이다. 포토플레이 이용권이 포함된 2D 영화관람권은 1만원에 판매한다.

‘극장판 주술회전 0’ 카카오 라이브 방송은 카카오톡 쇼핑탭의 ‘쇼핑라이브’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관계자는 “네이버에 이어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도 영화 라이브를 진행해 한정판 CGV골든티켓과 특별관 관람권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CG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CGV는 지난해 12월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처음으로 씨네드쉐프&프리미엄관 특집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달 26일 진행된 ‘CGV 특별관 특집’ 라이브 방송도 일부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