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유한백수오’와 함께 고공 행진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유한백수오’와 함께 고공 행진
  • 전완수 기자
  • 승인 2022.02.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유한건강생활
출처=유한건강생활

[시사브리핑 전완수 기자] 유한양행과 유한건강생활은 최근 ‘유한백수오’ 캠페인을 비롯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이 여성 갱년기 건강 시장에서 다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010년 국내 최초로 갱년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 기능성물질(NDI) 인증, 캐나다 식약청 천연•기능성물질(NPN) 라이선스 획득, 유럽식품안전청 노블푸드 통과 등 전 세계 7개국으로부터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미국의 대표 드럭스토어 체인인 월그린(Walgreens)과 유럽의 대형 드럭스토어 DM 등을 통해 판매되며 전 세계적 많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유한양행과 유한건강생활의 ‘유한백수오’ 라인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과 함께 매출이 크게 상승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약국 등에도 입점하여 지속적으로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추세다. 업계에서도 주목하는 분위기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독점판매원인 유한건강생활은 갱년기 시장에서 백수오의 수요와 가능성을 확인한 국내외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을 통해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한 제품들이 완판고를 연일 달성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 주목한 까닭은 국내외 다양한 연구논문을 통해 독보적인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라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백수오에 대해 잘 모르셨던 분들도 슬기롭게 갱년기를 헤쳐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유한백수오’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반응이 기대보다 더 폭발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