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구세군한국군국, 베스트와 새로운 업무협약 체결
구세군한국군국, 베스트와 새로운 업무협약 체결
  • 이영선 기자
  • 승인 2022.02.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한국구세군
출처=한국구세군

[시사브리핑 이영선 기자] 구세군한국군국은 베스트와 지난 겨울부터 이어진 기부활동을 마무리하고 2022년 연중으로 이어질 새로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구세군은 지난해 12월부터 지난달까지 약 2달 간 베스트, 쿠팡과 함께 업무협약을 맺고 까까나라의 ‘자선냄비 과자세트’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적립해 왔다.

과자세트를 구매할 때마다 2000원의 기부금이 쌓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최종 기부금의 규모는 1천 500여만 원에 달했다.

이는 착한소비를 선호하는 많은 시민들의 힘으로 조성된 것이기에 그 의미가 남달랐다.

국내 대표 이커머스 기업인 쿠팡과 함께 해온 지난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이번 전달식 이후, 올해 12월까지 이어질 ㈜베스트와의 새로운 업무 협약이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2022년 내내 까까나라의 과자세트를 구매할 때마다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까까나라의 착한 과자세트 ‘자선냄비 과자세트’를 구매하고 기부에 참여하고 싶으면 누구나 쿠팡 검색창에 ‘구세군’ 또는 ‘구세군기부’를 검색하면 된다.

구세군은 앞으로도 나눔이 일상이 되는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연중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많은 이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활동에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