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플레이스테이션5 한정수량 판매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 플레이스테이션5 한정수량 판매
  • 전민수 기자
  • 승인 2022.03.22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전민수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에서 ‘PlayStation®5’를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는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 수, 금 오후 6시에 생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PS5™ 3종 패키지를 50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PS5™ 스탠다드 본체와 PS5™ PULSE 3D™(플레이스테이션5 펄스 3D) 무선 헤드셋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DualSense™(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세트, PS5™ 스탠다드 본체와 무선 충전 거치대 세트다.

여기에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굿즈 스티커를 증정한다. 무선 헤드셋 세트를 ‘스마트픽’으로 수령하면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적립해준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을 인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깜짝 퀴즈를 맞추는 소비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PS5™는 120Hz 출력 및 최대 4K 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초고속 SSD를 탑재해 게임 로딩 시간도 줄였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게임 액션에 따라 물리적으로 반응하는 ‘햅틱 피드백’과 플레이 하는 화면의 액션들과의 물리적인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적응형 트리거’ 효과를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대표 홈엔터테인먼트 가전인 콘솔 게임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하트라이브 PlayStation®5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평소 제품을 구매하려 고민했던 고객이라면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듣고 여러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