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힐크릭,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골프 팁 영상 3편 공개
힐크릭,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골프 팁 영상 3편 공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2.04.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힐크릭
출처=힐크릭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는 자사에서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골프 팁 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골프 매거진 속 김효주 프로가 골퍼들을 위한 골프 팁을 전달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공을 끝까지 노려봐’, ‘스윙 리듬을 만들어봐’, ‘항상 왼쪽 어깨는 낮게’라는 세 가지 메시지를 통해 골퍼들이 스윙할 때 참고하기 좋은 노하우를 짧은 시간 안에 직관적이고 위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김효주 프로가 직접 광고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짧은 시간 안에 골퍼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팁을 함께 고민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영상 속 김효주 프로는 블랙, 옐로우, 그린 색상의 티셔츠로 포인트를 준 골프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힐크릭의 부드러운 스윙을 돕는 편안한 착용감과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힐크릭 관계자는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 중인 김효주 프로와 함께 골퍼들을 위한 골프 팁 영상을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효주 프로가 직접 엄선한 골프 꿀팁과 힐크릭의 제품을 활용해 김효주 프로와 같이 부드러운 스윙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효주 프로와 함께한 골프 팁 영상은 힐크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전국 ‘골프존’ 매장의 영상 광고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