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티퍼런스, 팝업스토어 오픈 통해 ‘퍼플티 문화’ 확산 박차
티퍼런스, 팝업스토어 오픈 통해 ‘퍼플티 문화’ 확산 박차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2.05.2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티퍼런스 서울
출처=티퍼런스 서울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는 다음달 2일까지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티퍼런스는 해외 이너뷰티 시장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퍼플티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국내 퍼플티 브랜드다.

퍼플티는 케냐 1800미터 고원에서 자라며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해 대표적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라빛으로 물든 찻잎을 일컫는다.

티퍼런스는 100% 케냐산 퍼플티를 베이스로 다양한 블렌딩티 및 디저트,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티퍼런스 팝업스토어에서는 티퍼런스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동시에 시향 및 시음해 볼 수 있다.

퍼플티만의 진한 안토시아닌 이펙트를 눈과 입으로 느낄 수 있는 보라빛 수색의 ‘티퍼런스 시그니처 퍼플티’를 비롯해 새콤달콤한 풍미로 일상의 생기를 더할 수 있는 ‘베리 퍼플티’, ABC주스의 맛과 향을 담은 ‘ABC 퍼플티’이 마련됐다.

아울러 답답한 일상에 상쾌함을 더할 수 있는 ‘민트 퍼플티’, 가벼운 바디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오트펌킨 퍼플티’까지 총 5종의 블렌딩티를 만나 볼 수 있다.

티퍼런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티퍼런스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퍼플티 1입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및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티퍼런스 유리 머그컵과 스킨케어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한정수량 진행된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케냐 퍼플티와 예술적 감각을 접목한 티퍼런스만의 독특한 차문화는 전통적인 차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안토시아닌 가득한 퍼플티 이펙트를 온몸으로 느끼고, 눈과 입, 더불어 마음까지 즐거워지는 티퍼런스 티타임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퍼런스는 익선동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 ‘티퍼런스 서울’을 통해 예술작품과 퍼플티가 어우러진 독특한 티타임을 제공해 오고 있다.

‘티퍼런스 서울’은 총 3개 층으로 운영 중이다. 다양한 퍼플티 메뉴와 감각적인 예술 작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층 아트카페, 티퍼런스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2층 뷰티숍, 익선동의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3층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티퍼런스 서울’에서는 이은선 작가의 고객 참여형 아트 프로젝트 ‘랩소디 NO.30’展이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