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8 (일)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지원
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지원
  • 전민수 기자
  • 승인 2022.06.1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롯데하이마트
출처=롯데하이마트

[시사브리핑 전민수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30일까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중소 파트너사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엔데믹 시대 쾌적한 근무 환경과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에 선정한 중소 파트너사 30여개사를 대상으로 사무실 내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직접 방문해 바람이 나오는 팬부터 내부 필터까지 분해해 청소하고 살균해주는 클리닝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가 희망하는 일정에 맞춰 6월 말까지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분들이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는데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지원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같은 관계자는 이어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중소파트너사에 도움이 되는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간담회'와 온라인 설문조사 등 여러 창구를 통해 파트너사 의견을 적극 청취해 동반성장프로그램에 반영한다.

파트너사 판로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동반성장기획전’, 라이브커머스인 ‘하트라이브’ 등을 통해 파트너사 제품 홍보도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는 22일에는 마케팅, 경영, 세일즈 등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온라인특강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