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인기 상승세 홈초이스 ‘주말N영화’,  27일 ‘하류인생’ 방영
인기 상승세 홈초이스 ‘주말N영화’,  27일 ‘하류인생’ 방영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2.08.2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홈초이스
출처=홈초이스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매주 주말마다 ‘추억의 명작’ 영화를 선보이는 홈초이스 ‘주말N영화’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26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주말N영화’ 프로그램이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주말N영화’는 홈초이스가 ‘호국보훈’(6월), ‘여름방학’(7월), ‘바캉스’(8월), ‘추석’(9월) 등 매달 테마에 맞춰 엄선한 명작 영화들을 SO(지역 종합유선방송사업자)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0~11시 시간대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주말N영화’는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홈초이스와 SO지역채널들 간 상생협력의 일환이다. 홈초이스는 이를 시작으로 SO들과 향후 보다 많은 동반성장을 꾀할 계획이다.

오는 27일에는 ‘하류인생’이 LG헬로비전, HCN, CMB, KCTV제주방송, KCTV광주방송, 서경방송, 아름방송, 금강방송, 푸른방송, 남인천방송, JCN울산중앙방송 등 SO 채널(일부 방송사 사정에 의해 편성 변경 가능)에서 방영된다.

‘하류인생’(2004)은 칸 영화제 수상작 ‘취화선’을 연출한 임권택 감독의 또 다른 작품으로 제작자인 태흥영화사의 이태원 대표를 모델로 삼아 만들었고, 조승우가 주인공 ‘최태웅’을 연기한다.

지난 1958년부터 1972년까지 정치사회적 격동의 근현대를 살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를 냉정한 시선으로 묘사한다.

‘최태웅’은 건달, 영화 제작자, 채무 해결사, 건축업자 등 여러 직업을 전전하면서 한 시대의 참혹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한편, ‘추석’을 테마로 하는 9월에는 ‘선생 김봉두’, ‘박수 칠 때 떠나라’, ‘슈퍼스타 감사용’, ‘마파도 2’ 등의 명작들이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