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신규 TV 광고 공개
  • 이순호 기자
  • 승인 2023.01.02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하이트진로
출처=하이트진로

[시사브리핑 이순호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과일탄산주의 대표 브랜드 ‘이슬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는 2016년 런칭 광고 이후 7년만이다.

이번 광고는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했다.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의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고,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반겨준다. 아이유는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고 복순이와 볼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유와 복순이가 던진 공은 탄산 기포로 변하며 이슬톡톡의 청량감을 보여준다. 광고는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문구와 이슬톡톡 제품을 보여주며 마무리 된다.

이번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TV,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제품의 특징을 시각적인 요소를 활용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며 "아이유와 복순이의 달콤한 호흡을 통해 다시 한번 이슬톡톡의 대세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슬톡톡은 과실의 달콤함과 톡톡 튀는 청량감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이슬톡톡 레모나’, ‘이슬톡톡 캔디바’ 출시 등 다양한 협업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과일의 실사 이미지로 입체감을 더하고 복순이 캐릭터의 역동성을 강조하는 등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슬톡톡은 2016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700만캔이 판매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