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교촌치킨 미사역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발달장애인 생일 지원 후원품 전달
교촌치킨 미사역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발달장애인 생일 지원 후원품 전달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3.09.1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하남시
출처=하남시

[시사브리핑 최지연 기자] 교촌치킨 미사역점과 미사1호점(대표 권민수)은 지난 6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관장 민복기) 방문하여 발달장애인의 생일지원을 위한 치킨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남시 미사역 부근에 위치한 교촌치킨은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대표 치킨 브랜드로 교촌치킨의 경영이념인 나눔 경영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권민수 대표는 주간보호센터 발달장애인 생일잔치에 직접 참석하여 생일을 맞은 장애인 분들을 축하하고 치킨을 전달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하게 되었으며 즐거운 생일잔치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국민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며, 장애인복지에 관심 가져 주시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권민수 대표는 매월 치킨 기부와 정기 후원금으로 장애인 분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