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0 (토)
한국대부금융협회-대한적십자사, 취약계층 위한 에너지 캠페인 실시
한국대부금융협회-대한적십자사, 취약계층 위한 에너지 캠페인 실시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3.12.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대한적십자사
출처=대한적십자사

[시사브리핑 최지연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한국대부금융협회(회장 임승보) 및 9개 회원사가 취약계층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마장동 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재선 한국대부금융협회 전무이사가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 회장에 기부금 2천5백만원을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의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은 동·하절기 기온변화에 취약하고 전기료가 부담되는 저소득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동절기에는 전력 사용을 대체할 수 있는 방한용품으로 구성된 에너지 세이브 박스를 지원한다.

권영규 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은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한국대부금융협회와 회원사에 감사드린다”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보내주신 소중한 정성들을 투명하고 철저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대부금융협회 임승보 회장은 “가파른 물가상승 및 경제난으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어르신들을 위해 회원사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며 “저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과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대부금융협회는 지난 2012년 김장나눔을 시작으로 적십자사 서울지사와 함께 8년째 겨울이불, 온열매트를 복지사각지대 이웃들에 전달하는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